즐길거리

즐길거리

즐길거리

아침고요수목원

가평의 유명 관광명소로, 10 만 평 수목원 공간 내 약 5,000 여 종의 식물을 관람할 수 있는 수목원으로 주제별로 가꾸어진 정원들을 관람할 수 있고, 계절별로 여러 전시회, 축제들이 열립니다. 여러영화,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합니다. 엘혜윰의 정원에서 3km, 차로 10 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.

남이섬

한국관광공사 선정 (2017‐2018) “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관광 100 선” 중 한곳으로 뽑힌 국내 유명관광지 입니다. 여러 영화,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합니다. 엘혜윰의 정원에서 22km, 차로 30 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.

자라섬

자라섬은 1943 년 우리나라 최초의 발전 전용댐인 청평댐이 완공되면서 생긴 섬으로 가평의 대표적인 광지입니다. 매년 가을 국내 최대의 재즈 페스티벌인 “자라섬 재즈 페스티벌”의 장소로 유명합니다. 엘혜윰의 정원에서 21km, 차로 30 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.

쁘띠프랑스

국내 유일의 프랑스 테마파크로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. 엘혜윰의 정원에서 23km, 차로 35 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.

가평 사계절 썰매장

겨울에는 눈썰매장, 여름에는 물썰매장으로 가평군청이 운영하는 4 계절 이용 가능한 썰매장입니다. 엘혜윰의 정원에서 6km, 차로 10 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.